불에 구운 토마토 살사

불에 구운 토마토 살사
불에 구운 토마토 살사는 호르 도브 레퍼토리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레시피는 30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6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0 그램,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3 칼로리. 그것은 매우 저렴한 멕시코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게로 가서 코셔 소금,마늘 정향,잘 라페,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0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14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오히려 나쁜 것입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불에 구운 토마토 살사, 신선한 옥수수 살사를 곁들인 불에 구운 토마토와 검은 콩 수프,및 화재와 과일 노란 토마토 살사.

지침

1
높은 열 그릴. 토마토와 할라피오를 요리 창살에 놓고 바닥에 까맣게 탄 채로 거품이 날 때까지 돌리지 않고 그릴 위에 약 15 분 동안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2
야채를 믹서기로 옮기고 나머지 재료를 넣으십시오. 잘 섞일 때까지 약 1 분 동안 소용돌이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스는 멕시코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번 코티지 캐쉬번 피노 누아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30 달러가 든다.
번 코티지 캐쉬번 피노 누아
번 코티지 캐쉬번 피노 누아
밝은 향기로운 꽃,카시스 및 붉은 과일은 향신료와 짭짤한 노트를 보완합니다. 미각은 유연하고 조화로운,흥미로운 레이어와 감칠맛 요소,좋은 질감과 사랑스러운 균형 잡힌 마무리.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3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