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추&고등어 펜네 베이크

부추&고등어 펜네 베이크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경우에 대략 30 분 부엌에서 보내고,부추&고등어 펜네 베이크는 장관이 될 수 있습니다 페스카타리안 시도 할 레시피. 이 메인 코스는 1409 칼로리, 단백질 107 그램,및 지방 66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8.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5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케이 퍼의 혼합물,빵 부스러기,펜네,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는 너무 맛있는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135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98 의 멋진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완두콩을 곁들인 레몬 리크 페스토 펜네, 펜네 쇠고기 빵,및 펜네 소시지 빵.

지침

1
부추를 버터에 넣고 매우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10-15 분 동안 볶습니다. 한편 파스타를 삶아 그릴을 가열하십시오. 부추가 부드러 우면 크림 프라슈,케이 퍼 및 생선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머스타드 3테이블스푼, 바람직하게는 디종머스타드 3테이블스푼, 바람직하게는 디종
(및 인분만)(및 인분만)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2
1 분 동안 가열하십시오.
3
파스타를 배출하고 소스에 저어 맛을 낸 다음 작은 베이킹 접시에 모든 것을 팁하십시오. 부스러기와 함께 흩어지고 황금색과 파삭 파삭 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스파클링 로즈, 비오 니에

고등어는 피노 그리 지오,스파클링 로즈,비 오니에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강하게 맛,이러한 선명 화이트 와인과 스파클링 와인과 잘 고등어 쌍 같은 기름진 생선,심지어 로즈 제천출장안마.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산티 소르테 셀레 피노 그리 지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7 달러입니다.
산티 소르테셀레 피노 그리지오
산티 소르테셀레 피노 그리지오
밀 짚 노란색 색조,배,살구와 흰색 꽃의 가까이 집중된 코와 함께. 과일 미각,돌 과일의 탑 노트와 함께,잘 우아한 산도와 풍미에 의해 지원 성숙과 진원도를 보여줍니다,긴 보장,느린 마무리.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2
건강 점수7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