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 럼 펀치

베리 럼 펀치
레시피 상자에 더 많은 멕시코 요리법을 추가하고 싶다면 베리 럼 펀치(Berry Rum Punch)가 시도해야 할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2g의 단백질, 1g의 지방, 총 346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포드맵 친화적인 레시피는 1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4.7입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음료수처럼 효과가 좋습니다. 코코넛 럼, 소다수, 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39%의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그렇게 훌륭하지는 않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베리럼펀치, 럼펀치, 럼펀치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혼합 과일, 코코넛 럼, 라이트 럼, 슈가시럽, 라임 주스를 얼음과 함께 큰 셰이커에 넣고 섞습니다. 세게 흔들어 얼음을 가득 담은 잔에 부어주세요. 탄산수를 뿌리고 딸기 조각으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슈가시럽슈가시럽
라이트 럼라이트 럼
혼합 과일혼합 과일
굵게 다진 푸른 옥수수 토르티야굵게 다진 푸른 옥수수 토르티야
스파클링 물스파클링 물
딸기딸기
흔들흔들
얼음얼음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칸 와인은 피노누아, 리슬링,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타닌이 적은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제 역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3점을 받은 Argyle Reserve Pinot Noi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30달러 정도 합니다.
아가일 리저브 피노 누아
아가일 리저브 피노 누아
Willamette Valley는 풍부한 피노 누아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이는 Argyle에서 가장 크고 가장 부유한 곳 중 하나입니다! 기니 장미의 색과 향에 블랙 체리와 매리언 베리의 과일 향, 흙과 다크 코코아의 향신료 향을 더하면 이 와인의 복합성에 이제 막 접근하기 시작합니다. "익은 향과 관대함, 독특한 보라색과 장미 꽃잎의 느낌에 체리와 스파이스 향이 더해지며 고운 질감이 오래 지속됩니다. 자리잡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와인의 20%는 스크류 캡 아래에 병입됩니다. 스크류 캡 아래에 병입된 와인은 92점을 받았습니다. 2007년부터 2012년까지 최고." - Wine Spectator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