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나무 수프

밤나무 수프
밤 수프는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주의 자 16 인분의 레시피. 이 수프는 228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1.5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7 사람들은 그들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육두구,파슬리,닭고기 육수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가지고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0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가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밤나무 수프, 밤나무 수프,및 밤나무 수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불로 무거운 프라이팬에 버터 1/4 컵을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가열 될 때까지 버터에 밤을 볶습니다. 큰 냄비에 남은 버터를 녹이고 당근,파스 닙 및 셀러리 뿌리를 저어줍니다.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셀러리아크셀러리아크
밤
파스 닙파스 닙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3
주식,밤 및 와인을 추가하십시오. 육두구,소금,후추,신선한 파슬리로 끓여서 양념하십시오. 15 분 동안 끓인다. 푸드 프로세서 또는 믹서기에 수프를 한 번에 조금씩 퓌레로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신선한 파슬리신선한 파슬리
밤
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
흰후추 1숟가락흰후추 1숟가락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16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