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질 브로콜리/토마토 플래터

바질 브로콜리/토마토 플래터
너무 많은 반찬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바질 브로콜리/토마토 플래터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179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14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70 센트,이 조리법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토마토,양파,파슬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전체 30,비건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토마토 바질 브로콜리 국수와 흰 콩 샐러드, 토마토 바질 양념과 구운 아몬드 브로콜리를 곁들인 토스카나 치킨,및 다시 원하는 유일한 피자:닭고기,햇볕에 말린 토마토,브로콜리,리코 타,모짜렐라란,바질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얕은 접시 또는 13 인치. 엑스 9-에서. 팬,레이어 토마토와 양파 한 쪽;다른 쪽에 브로콜리를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신선한 바질 1테이블스푼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다진 신선한 바질 1테이블스푼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작은 그릇에 드레싱 재료를 넣고 야채 위에 붓습니다. 몇 시간 동안 덮고 식히고 때때로 야채 위에 드레싱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원하는 경우 양상추가 늘어선 플래터에 야채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8
건강 점수3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