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케이크와 함께 사라지다

바람 케이크와 함께 사라지다
필요 유제품 무료 메인 코스? 바람 케이크와 함께 사라지다 시도 할 수있는 멋진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 을 제공하며 서빙 당$2.87 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2187 칼로리, 단백질 45 그램,및 지방 18 그램. 73 사람들은 그들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베이킹 파우더,케이크 가루,바닐란 추출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달걀 흰 자위를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바나나 푸딩 디저트로. 함께 숟가락 점수 80%,이 요리는 엄청납니다. 시도 연기가 자욱한 바람 양고기 케밥, 유료 하우스 케이크(레이어 케이크 또는 도넛 케이크-당신이 선택),및 계란없는 밀 투티 프루티 케이크-비건 통밀 케이크-크리스마스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혼합물이 1 쿼트를 만들 때까지 냉수와 달걀 노른자를 함께 치십시오-적어도 10 분.물 한 잔과 달걀 노른자를 함께 섞으십시오. 천천히 설탕과 바닐라를 달걀 노른자 혼합물에 넣고 적어도 7 분 동안 더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노른자달걀 노른자
바닐라바닐라
설탕설탕
물
3
케이크 가루,베이킹 파우더 및 소금을 함께 체로 치십시오. 계란 노른자 혼합물에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케이크 가루케이크 가루
달걀 노른자달걀 노른자
소금소금
4
중간 뻣뻣한 봉우리가 형성 될 때까지 달걀 흰자를 치십시오. 가볍게 타자에 달걀 흰자 혼합물의 3 분의 1 을 접어;나머지 달걀 흰자위에 접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흰자위달걀 흰자위
5
기름칠되지 않은 튜브 팬에 반죽을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6
가볍게 손가락 끝으로 만졌을 때 케이크가 다시 튀어 나올 때까지 예열 된 오븐에서 약 50 분 동안 굽습니다. 1 시간 동안 팬에 냉각 거꾸로 돌립니다. 측면을 풀고 팬에서 동축 케이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0 m.
서빙1
건강 점수1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