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라즈베리 스무디

바나나 라즈베리 스무디
당신은 너무 많은 아침 식사 조리법을 가지고,그래서 바나나 나무 딸기 스무디에게 시도를 제공 할 수 없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100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 그램 각각. 에 대한 $1.1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가게에 머리와 오렌지 주스,탈지 우유,요구르트,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라즈베리 바나나 스무디, 라즈베리 바나나 요구르트 스무디,및 라즈베리 스무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라스베리,바나나,오렌지 주스,우유,요거트,꿀,얼음을 믹서기에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가공하고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
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