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조와 함께 쉬운 치킨 부리 토

모조와 함께 쉬운 치킨 부리 토
멕시코 음식을 갈망 할 때마다 외출하거나 테이크 아웃을 주문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집에서 모조와 함께 쉽게 치킨 부리 토를 만들어보십시오. 에 대한 서빙당$2.55,이 레시피 커버 4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66 그램, 지방 37 그램,그리고 총 983 칼로리.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950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여 기뻤습니다. 그것은 오히려 저렴한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고수 잎,오렌지 주스,강황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2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99 의 놀라운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도 좋아했습니다 모조와 함께 쉬운 치킨 부리 토, 모조 소스와 피코 데 갈로 살사를 곁들인 구운 치킨 부리 토,및 빠르고 쉬운 치킨 부리 토.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1
마늘,고추,고수,라임 주스,오렌지 주스,올리브 오일을 믹서기에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가공합니다. 소금과 후추로 양념을 맛보고 조절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라임 주스라임 주스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조미료조미료
실란트로실란트로
칠리 페퍼칠리 페퍼
마늘마늘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2
부리 토를 만들려면:토르티야를 마른 프라이팬이나 그릴에서 유연해질 때까지 30 초 동안 따뜻하게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틸라토틸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그릴그릴
3
토틸라의 중앙에 닭고기를 놓고 쌀과 콩,아보카도,강판 치즈,모조 소스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틸라토틸라
아보카도아보카도
전체 치킨전체 치킨
치즈치즈
콩
소스소스
쌀
4
부리 토를 롤 및 사우어 크림의 관대 한 이슬비를 얹어 제공;실 란 트로 잎과 라임 주스의 스퀴즈로 장식.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실란트로신선한 실란트로
라임 주스라임 주스
사워 크림사워 크림
롤
5
모든 재료를 무거운 바닥 냄비에 넣고 잘 저어 중간 정도의 고열로 끓입니다. 끓어 오르기 직전의 열을 감소,커버,쌀이 물 흡수 될 때까지 약한 불로 요리,약 15 에 20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쌀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6
열에서 제거하고 5 분 동안 덮여 앉아 보자. 마늘과 베이 잎을 버리고 포크로 보풀을 내고 봉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 잎베이 잎
마늘마늘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스파클링 로스는 부리 토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는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너무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스톨츠 유기농 피노 누아입니다. 별 5 개 중 5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26 달러입니다.
스톨츠 유기농 피노 누아
스톨츠 유기농 피노 누아
이 피노는 유기농 컬럼비아 협곡 피노 누아를위한 깊고 풍부한 색상과 꽃 향기로 잘 보여줍니다. 모든 것은 노화의 환영 년 중 하나이 와인 순서 또는 그 자리에서 술에 취해.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25 m.
서빙8
건강 점수8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