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스의 타부레

모리스의 타부레
먹는 외출 또는 테이크 아웃 당신이 중간 동부 음식을 갈구 할 때마다 주문 잊어 버려. 집에서 모리스의 타불레를 만들어 보세요. 이 요리의 한 부분은 6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77 칼로리. 이 레시피는 8 인분이며 1 인분당$1.26 입니다.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팬이 1 개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6 시간. 소금,토마토,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호르 드 오브르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74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해봐 모리스 샐러드, 타부레,그리고 타부레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큰 그릇에 불거를 놓고 3 인치 물 커버;45 분 동안 담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불고르는불고르는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물기를 빼고 짜서 과도한 물을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3
그릇에 오이,토마토,파슬리,파,노란 양파,마늘,올리브 오일,레몬 주스,소금,갈은 후추를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
노란 양파노란 양파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1-1/2온스 진1-1/2온스 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오이 혼합물에 불거를 저어;던져. 서빙하기 최소 5 시간 전에 타불레를 냉장 보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온스 진1-1/2온스 진
불고르는불고르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와 돔 페리뇽 빈티지 빛나는 병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79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돔 페리뇽 빈티지 빛나는 병
돔 페리뇽 빈티지 빛나는 병
그는 꽃다발을 여는 것은 복잡하고 빛나는 흰 꽃,감귤류와 돌 과일의 혼합입니다. 전체적인 효과는 아니스 씨와 분쇄 된 민트의 신선함으로 향상됩니다. 와인이 제공하는 마지막 향은 매운,나무와 구운 노트를 보여주기 시작합니다. 오랜 기간의 거부감 끝에 마침내 와인이 열리고 있습니다. 코와 입천장 사이에는 완전한 균형이 있습니다. 그 가늘고,미니멀하고,순수하고,톤,운동적인 성격은 이제 따뜻함으로 표현됩니다. 열매는 뚜렷하고 맑습니다. 빈티지의 특징적인 산도는 현저하게 잘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 지속성은 주로 향기롭고 회색이며 연기가 자욱하고 매우 유망합니다.와인은 따뜻함과 신선함,고기와 요오드 페어링,요리 및 날것과 같은 이중성을 즐깁니다. 향신료는 2008 년의 발포성을 향상시키고 강조하며 와인을 고밀도화합니다. 요리 예술,질감 및 사물과 같은 장난스러운 경험을 좋아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6 시간
서빙8
건강 점수4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