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살구 치킨 볶음

매운 살구 치킨 볶음
매운 살구 치킨 볶음은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6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1.6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21 그램, 지방,그리고 총 253 칼로리.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7 사람들은 이 조리법을 만들고 그것을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1(15 온스)살구 반쪽,간장,식물성 기름,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합니다. 살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라 수 살구 파이 디저트로.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69 의 좋은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닭고기와 브로콜리 볶음, 빠른 치킨&브로콜리 볶음,및 빠른 15 분 볶음 닭고기와 채소.

지침

1
옥수수 전분이 녹을 때까지 작은 그릇에 살구 주스,간장,옥수수 전분,마늘 가루,양파 가루 및 고추 플레이크를 함께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 고추 조각붉은 고추 조각
살구 과즙살구 과즙
마늘 분말마늘 분말
양파 분말양파 분말
옥수수 전분옥수수 전분
간장간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높은 열에 냄비에 식물성 기름을 가열하십시오. 생강을 넣고 약 10 초 동안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생강생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웍
3
닭 추가;요리 하 고 닭 흰색으로 변 하 고 확고 하 게 시작 될 때까지 저 어. 볶음 야채를 넣고 닭고기가 더 이상 중앙에 분홍색이 아니며 야채가 뜨거울 때까지 요리를 계속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전체 치킨전체 치킨
4
살구,파인애플 덩어리,살구 주스 혼합물을 저어줍니다. 끊임없이 약동,종기에 가져와;소스가 두껍게하고 지울 때까지 요리,약 1 분. 서빙하기 전에 파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덩어리파인애플 덩어리
살구 과즙살구 과즙
녹색 양파녹색 양파
살구살구
소스소스

장비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6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