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드라이 프라이드 카레 치킨

매운 드라이 프라이드 카레 치킨
당신이 대략 가지고 있는 경우에 2 시간 부엌에서 보내고,매운 건조 튀김 카레 치킨은 놀라운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전체 30 및 케톤 생성 시도 할 레시피.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합니다. 이 메인 코스는 323 칼로리, 1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1 인분당$1.23,이 조리법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33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갈은 심황,라임 주스,겨자씨 및 커민 씨가 필요합니다. 이 조리법은 인도 요리의 전형입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38 의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오늘 저녁:드라이 프라이드 치킨, 드라이 문질러 매운 바베큐 닭 날개,그리고 일본 드라이 카레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깨끗하고 닭고기를 12~14 조각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2
큰 그릇에 닭고기를 넣고 심황 가루,고수풀 가루,후추,칠리 가루,소금으로 간을합니다. 그릇을 덮고 1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상 고수풀지상 고수풀
심황심황
검은 후추검은 후추
칠리 파우더칠리 파우더
전체 치킨전체 치킨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중간 열에 큰 팬에 기름을 가열하십시오. 겨자씨,호로파,양파,커민씨,카레 잎 인 오일을 약 3~4 분 동안 볶습니다. 마늘과 생강 페이스트를 넣고 2 분 더 익힌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겨자 씨앗겨자 씨앗
카레 잎카레 잎
커민 씨앗커민 씨앗
마늘마늘
생강생강
양파양파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닭고기와 물,교반을 추가하고 뚜껑을 커버. 20~25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물
5
코코넛 밀크를 넣고 거의 마를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닭고기가 팬의 바닥에 달라 붙지 않도록 저어줍니다. 라임 주스를 넣고 마를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 밀크코코넛 밀크
라임 주스라임 주스
전체 치킨전체 치킨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추천 와인: 리즐링, 그루 너 벨트라이너, 스파클링 로즈

카레는 리슬링,그루너 벨틀라이너,스파클링 로스와 잘 어울립니다.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것입니다 요리에 따라,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맛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박사 헤르만 박사 리슬링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6 등급과 병 당 약 18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허먼 리즐링 박사
허먼 리즐링 박사
허브와 돌 과일의 향기. 달콤한,신선한,활기찬 산도와 과일. 이 와인은 매운 음식,특히 매운 아시아에 이상적입니다.쿠이신,가볍고 신선한 산도는 그 자체로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서빙6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