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닭고기 야채 스튜

맛있는 닭고기 야채 스튜
맛있는 닭고기 야채 스튜는 6인분의 메인 코스입니다. 1인분당 $1.92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과 미네랄 요구량의 37%를 충족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40g의 단백질, 7g의 지방, 총 341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8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가을에 좋습니다. 통조림 토마토, 마늘 정향, 회향 씨 및 소수의 기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여 우리는 이 레시피가 90%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훌륭합니다. 닭고기와 야채 스튜, 닭고기와 야채 스튜, 야채와 닭고기 스튜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모든 재료를 전자레인지에 사용할 수 있는 큰 그릇에 담습니다. 섞어서 섞으세요. 씌우다; 전자레인지에 약 25분간 또는 닭고기와 야채가 익을 때까지 고출력으로 조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필요한 경우 국물을 더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3
파슬리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추천 와인: 까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

야채 스튜는 카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말벡이나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풀바디 레드 와인은 비프 스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생선 스튜에는 아마도 샤블리와 같은 화이트 와인이 필요할 것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6점을 받은 Moet & Chandon White Sta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4달러 정도 합니다.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화이트 스타(White Star)는 좀 더 부드러운 샴페인입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조화로우며 따뜻한 토스트와 진저브레드의 은은한 향이 납니다. 마무리는 꿀 향으로 지속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5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