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코타 건포도 커피 케이크

리코타 건포도 커피 케이크
리코타 건포도 커피 케이크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35분 정도 소요됩니다. 1회 섭취량은 193칼로리 , 단백질 5g , 지방 3g 입니다. 1회 제공량당 43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12인분입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아몬드 추출물, 간 카다몬, 제과용 설탕, 황금 건포도가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아침식사 대용으로 좋습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16%라는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 이는 그리 놀라운 수치는 아닙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건포도 버터밀크 커피 케이크 , 호두와 건포도 커피 케이크 , 살구 건포도 커피 케이크가 있습니다.

지침

1
밀가루를 살짝 뿌린 표면에 반죽을 15x9인치 크기로 굴립니다. 직사각형. 작은 그릇에 치즈, 꿀, 카다몬, 아몬드 추출물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카다미아 너트 1/4컵마카다미아 너트 1/4컵
꿀 1테이블스푼, 이슬비를 위한 추가 스푼꿀 1테이블스푼, 이슬비를 위한 추가 스푼
콜비 치즈를 블록으로 자르고 큐브로 자릅니다.콜비 치즈를 블록으로 자르고 큐브로 자릅니다.
은색 비파레일(장식용)은색 비파레일(장식용)
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
(12개) 하와이안 빵롤(12개) 하와이안 빵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뮤슬릭스 시리얼뮤슬릭스 시리얼
2
가장자리의 1/2 인치 이내로 채우기를 펼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깍둑썰기한 후 조리하고 식힌 붉은 감자껍질을 벗기고 깍둑썰기한 후 조리하고 식힌 붉은 감자
3
건포도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피 스틱 1개(1-1/2인치)계피 스틱 1개(1-1/2인치)
4
긴 쪽부터 시작하여 젤리롤 스타일로 말아 올리세요. 봉합하기 위해 솔기를 꼬집어 라. 핀치 끝이 함께 모여 고리를 형성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
(12개) 하와이안 빵롤(12개) 하와이안 빵롤
5
양피지가 늘어선 9 인치에 솔기가 아래로 향하도록 놓습니다. 둥근 베이킹 팬. 뚜껑을 덮고 두 배로 부풀 때까지 약 30분간 발효시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약간 달콤한 초콜릿 블록약간 달콤한 초콜릿 블록
빨간색, 파란색, 갈색 및 검정색 페이스트 식용 색소빨간색, 파란색, 갈색 및 검정색 페이스트 식용 색소
6
오븐을 350°로 예열하세요. 날카로운 칼로 커피 케이크 위에 12개의 얕은 칼집을 내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
당신이 사용할 장비
준비된 풀드 포크 1/4컵준비된 풀드 포크 1/4컵
다진 신선한 세이지 또는 말린 세이지다진 신선한 세이지 또는 말린 세이지
7
20-25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서 식혀줍니다. 작은 그릇에 제과업체의 설탕과 우유를 섞습니다. 케이크 위에 이슬비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0온스 커스터드 컵 2개10온스 커스터드 컵 2개
해동한 냉동 슬라이스 복숭아 1-1/2컵 또는 해동하고 물기를 빼지 않은 냉동 감미 라즈베리 1팩해동한 냉동 슬라이스 복숭아 1-1/2컵 또는 해동하고 물기를 빼지 않은 냉동 감미 라즈베리 1팩
당신이 사용할 장비
풀 분리 감초 트위스트풀 분리 감초 트위스트
다진 신선한 세이지 또는 말린 세이지다진 신선한 세이지 또는 말린 세이지
뮤슬릭스 시리얼뮤슬릭스 시리얼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와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 포트 와인, 모스카토 다스티가 커피 케이크의 최고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NV Johnson Estate Cream Sherry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19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헤이즐넛, 바닐라, 약간의 오크 향, 달콤한 건포도, 약간의 효모 향이 어우러진 매우 향긋한 향입니다. 깔끔하게 지속되는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나이가 들수록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저녁 식사 전 식전주로 견과류와 함께 드시거나, 저녁 식사 후에 디저트, 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드세요. 추운 오후에도 "이탈리아 스타일"에 담그기 위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됩니다. "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5 m.
서빙1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