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콩 소시지 수프

렌즈 콩 소시지 수프
레시피 렌즈 콩 소시지 수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약 35 분 안에. 이 레시피는 13 을 제공합니다. 1 인분 포함 291 칼로리, 19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에 대한 1 인분당$1.16,이 조리법 커버 2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조미료 소금,당근,셀러리,오레가노가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52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소시지와 렌즈 콩 수프, 소시지&렌즈 콩 수프,그리고 소시지와 렌즈 콩 수프.

지침

1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소시지를 무너 뜨립니다.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큰 스튜 냄비 또는 더치 오븐에서 물,당근,셀러리,양파 가루,오레가노,마늘 가루,바질,조미료 소금 및 후추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
다진 흰 양파(큰 양파 1개 또는 작은 양파 2개)다진 흰 양파(큰 양파 1개 또는 작은 양파 2개)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3
렌즈 콩과 쌀을 넣으십시오. 끓인다. 18-20 분 동안 또는 렌즈 콩과 쌀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덮고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렌즈 콩렌즈 콩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4
토마토 소스에 저어;종기로 돌아갑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5
토르 텔리 니와 소시지를 넣으십시오. 3-4 분 동안 또는 토르텔리니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여러 번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르텔리니는토르텔리니는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5 m.
서빙13
건강 점수3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