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옥수수 머핀

레몬 옥수수 머핀
당신은 더 추가 할 경우 남부 조리법 당신의 조리법 상자에,레몬 옥수수 머핀은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6 그램, 지방 9 그램,그리고 총 211 칼로리. 이 조리법은 12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33 센트,이 레시피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가정의 맛 1 팬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빵을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아몬드,베이킹 파우더,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3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25%.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도 좋아했습니다 레몬 옥수수와 과일 샐러드, 밝고 레몬 블루 베리 머핀,및 레몬 양귀비 씨 머핀.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9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다른 사발에서는,구타 계란,옥수수 및 기름;혼합될 때까지 건조한 성분으로 다만 약동하십시오. 기름칠 머핀 컵을 3 분의 2 로 채 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옥수수옥수수
계란계란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머핀 라이너머핀 라이너
그릇그릇
2
375 에서 구우십시오.25-30 분 동안 또는 황금 갈색까지. 팬에서 와이어 랙으로 제거하기 전에 10 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옥수수 머핀은 리슬링,스파클링 와인 및 진판델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이루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김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리와 함께 좋습니다. 와 엘 리슬링 4.6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11 병 당 달러.
리즐링 박사
리즐링 박사
"...거의 건조한 리슬링에서 놀라 울 정도로 복잡하고 뛰어난 가치... 레몬,녹색 사과,젖은 돌 및 가볍게 꽃 향기는 파삭 파삭하고 슬레이트 포화 된 구개와 수분이 많은 감귤류와 사과,너트 오일,미네랄 소금 및 젖은 돌로 마무리됩니다..."-와인 옹호"이 와인은 모젤 리슬링에서 최고의 거래 중 하나 여야합니다. 에른스트 느슨한의'소개'리슬링은 신선한 복숭아와 살구의 맛에 의해 표시됩니다,상쾌한 산도의 공정한 금액에 의해 균형. 훌륭한 아페리티프."-음식 및 와인 매거진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12
건강 점수2
요리서던
접시 종류브레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