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준 케이준 크랩 딥

라준 케이준 크랩 딥
레시피 라준 케이준 크랩 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약 45 분. 에 대한 서빙 당 63 센트,당신은 16 을 제공하는 오르되브르를 얻습니다. 한 서빙 포함 162 칼로리, 단백질 5 그램,및 지방 11 그램. 그것은 이다 저렴한 케이준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슈퍼 볼. 1 명의 사람은 이 조리법이 풍미 있고는 만족시키기 위하여 찾아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게살,무거운 휘핑 크림,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18%.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라준'케이준 양파 링, 케이준 핫 크랩 딥,및 케이준 크랩 케이크.

지침

1
큰 그릇에 크림 치즈,마늘,크림,해산물 양념 1 작은술,양 고추 냉이,우스터셔 소스를 섞습니다. 부드럽게 게와 녹색 양파의 절반을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해산물 조미료해산물 조미료
크림 치즈크림 치즈
녹색 양파녹색 양파
양 고추 냉이양 고추 냉이
마늘마늘
크림크림
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기름칠 2 컵 베이킹 접시에 옮깁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3
23-27 분 동안 또는 가장자리가 거품이 날 때까지 350~270 에서 구워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4
몬테레이 잭 치즈와 나머지 해산물 조미료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몬테레이 잭 치즈몬테레이 잭 치즈
해산물 조미료해산물 조미료
5
5 분 더 오래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6
남은 파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양파녹색 양파
7
크래커와 함께 따뜻하게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래커크래커

추천 와인: 샤르도네, 리즐링, 피노 그리지오

게는 샤르도네,리슬링,피노 그리지오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식힌 게는 피노 그리지오와 함께 맛있습니다. 따뜻한 게(특히 버터 포함)는 버터 같은 샤르도네 또는 바삭한 과일 리슬링과 어울릴 수 있습니다.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보리 포도원 카네 로스 샤르도네. 별 5 개 중 4.4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22 달러입니다.
보리유 포도원 카르네로스 샤르도네
보리유 포도원 카르네로스 샤르도네
좋은 노란색-녹색 골드 색상. 부유하고 앞으로의 과일은 신선한 허브와 마지팬의 배음과 함께 풍부한 배 꿀 및 바닐라 추출물 향기로 강하게 나타납니다. 매우 풍부하고 무성한 맛은 일반적으로 카네 로스,잘 익은 사과 및 복숭아 과일이 오크의 매운 바닐라-계피 요소와 결합 된 통합 된 것을 보여줍니다. 마무리는 크림 같고 둥글며 바짝 구워지며"샤리"나 레진이 아니며 오크는 강력한 과일의 균형을 잘 잡았습니다. 이것은 호화스럽게 짜임새,높은 추출물 포도주 입니다;부유한 물고기 접시,풍미있는 닭,또는 송아지 고기 굽기를 위한 중대한 포일.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