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 오이 살사

라임 오이 살사
라임 오이 살산(Lime Cucumber Salsan)은 멕시코 전채 요리입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24칼로리 , 0g의 단백질 , 2g의 지방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3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4센트입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올리브 오일, 라임 껍질, 파,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24%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다지 훌륭하지 않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오이 라임 살사를 곁들인 황새치 구이 , 오이 살사 , 오이 살사 .

지침

1
큰 그릇에 모든 재료를 섞습니다. 서빙하기 전에 최소 2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 라임 껍질추가 라임 껍질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Medici Ermete Concerto Lambrusco Reggiano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23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메디치 에르메테 협주곡 람브루스코 레지아노
메디치 에르메테 협주곡 람브루스코 레지아노
지속적이고 과일향이 나는 기분 좋은 향을 지닌 강렬한 루비 레드입니다. 건조하지만 동시에 과일향이 납니다. 부드럽고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3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