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 버터 퍼지 설탕을 입힌 브라우니

땅콩 버터 퍼지 설탕을 입힌 브라우니
땅콩 버터 퍼지 설탕을 입힌 브라우니는 당신이 찾고있는 디저트 일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608 칼로리, 단백질 10 그램,및 지방 27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84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역할 9. 57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 스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매우 예산 친화적 미국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브라우니 믹스,버터,땅콩 버터 칩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18%.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땅콩 버터 설탕을 입힌 1 그릇 퍼지 브라우니, 땅콩 버터 설탕을 입힌 1 그릇 퍼지 브라우니,및 휘핑 땅콩 버터 설탕을 입힌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

지침

1
패키지 지침에 따라 브라우니를 굽습니다. 그들이 팬에 냉각 할 수 있습니다. 자르지 마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2
중간 정도의 냄비에 약한 불로 땅콩 버터 칩과 버터를 함께 녹여 부드러워 질 때까지 자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땅콩 버터 칩땅콩 버터 칩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3
열에서 제거하고 달게 한 연유를 안으로 약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당 연유가당 연유
4
냉각 된 브라우니 위에 고르게 펴십시오. 설정 될 때까지 식히고 사각형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확산확산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9
건강 점수1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