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껍고 매운 바베큐 소스

두껍고 매운 바베큐 소스
레시피 두껍고 매운 바베큐 소스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15 분 후 그리고 확실히 장관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미국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에 대한 $2.2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3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1 그램,그리고 총 522 칼로리.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소스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아버지의 날 이벤트. 계피,양파 가루,마늘 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가지고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두껍고 끈적 끈적한 바베큐 소스 레시피, 두꺼운 컷 오 링과 매운 디핑 소스,및 매운 바베큐 소스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바베큐는 진판델과 로스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로 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 하 고 달 콤 하 고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당신은 딜로치 잊혀진 진판델 덩굴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9 등급과 병 당 약 8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딜로치 잊혀진 덩굴 진판델
딜로치 잊혀진 덩굴 진판델
이 맛있는 진판델은 블랙 체리와 다크 초콜릿과 로렐이 섞인 어린 블랙 베리의 밝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깊이를 더해 주는 뛰어난 퀄리티가 있습니다. 탄닌은 마무리에 부드러운,하지만 밝은 산도를 통해 모든 방법을 수행. 음식을 완벽하게 보완하거나 따뜻한 여름 날에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3
건강 점수1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