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 고기 타코

돼지 고기 타코
돼지고기 타코 글루텐 프리 8 인분의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2 그램, 지방 16 그램,그리고 총 280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78 센트,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토마토,타코 쉘,소금 및 후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이 레시피에 19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녹색 소스에 돼지 고기와 타코(살사 베르데 엉 타코 드 세르), 불쾌한 비트:타코 드 부체(돼지 고기 위 타코),및 타코 알 목사(일명 돼지 고기&파인애플 타코).

지침

1
갈은 돼지 고기를 큰 프라이팬에 넣습니다. 가볍게 갈색이지만 완전히 요리하지 마십시오. 해시 브라운과 같은 감자를 갈가리 찢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상 돼지 고기지상 돼지 고기
해시 브라운해시 브라운
감자감자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돼지고기에 났습니다 감자를 추가,함께 혼합 하 고 프라이팬의 바닥을 충당 하기 위해 충분 한 물 추가. 프라이팬을 덮고 감자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15~20 분 동안 끓입니다.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낸다. 돼지 고기 혼합물을 껍질에 숟가락으로 넣고 양상추,토마토,사워 크림 및 기타 원하는 토핑으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사워 크림사워 크림
감자감자
토마토토마토
상추상추
파스타 껍질파스타 껍질
물
돼지 고기돼지 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코는 피노 누아와 정말 잘 작동,리슬링,및 반짝 로즈 제 2 차 세계 대전.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와 스톨츠 유기 피노 누아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스톨츠 유기농 피노 누아
스톨츠 유기농 피노 누아
이 피노는 유기 컬럼비아 협곡 피노 누아에 대한 깊은 풍부한 색상과 꽃 향기와 잘 보여줍니다. 모든 것이 노화의 환영 년 중 하나에이 와인의 순서 또는 그 자리에서 술에 취해.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5
요리멕시칸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