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의 쉬운 쇠고기 굴 라시

데이비드의 쉬운 쇠고기 굴 라시
먹는 외출 또는 테이크 아웃 당신이 동유럽 음식을 갈망 할 때마다 주문 잊어 버려. 집에서 데이비드의 쉬운 쇠고기 굴 라시를 만들어보십시오. 에 대한 1 인분당$1.89 6 을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유제품이 없고 포드맵 친화적인 레시피는 340 칼로리, 5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1 그램의 지방 서빙 당. 3 사람들은 이 조리법에 감명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 시간 15 분. 쇠고기 스튜 고기,양파 수프 믹스,토마토 페이스트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9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건 슈퍼입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쉬운 쇠고기 굴 라시, 쉬운 쇠고기 굴 라시,그리고 마지 페리와 데이비드 보놈의 쉬운 프라이팬 라자냐.

지침

1
프라이팬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모든면,약 5 분에 갈색 뜨거운 프라이팬에 그을린 스튜 고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쇠고기 스튜 고기쇠고기 스튜 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프라이팬에 물 붓는다. 물 토마토 페이스트와 양파 수프 믹스를 저어. 혼합물을 끓게 가져오고,열을 낮게 줄이고,프라이팬에 덮개를 놓고,쇠고기가 포크로 쉽게 자르기에 충분히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2 시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른 양파 수프 믹스마른 양파 수프 믹스
토마토 페이스트토마토 페이스트
물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추천 와인: 쉬라즈, 리오하, 츠바이겔트

굴라시는 쉬라즈,리오하,슈바이겔트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헝가리 레드 와인 피팅 될 것 이다,하는 동안 우리는 너무 잘 작동 하는 몇 가지 쉽게 찾을 레드 와인을 추천. 5 성급 중 4.2 로 레 크레테스 시라는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33 달러가 소요됩니다.
레스 크레테스 시라
레스 크레테스 시라
가닛 색상의 루비. 베리 언더 톤으로 코에 구운 향신료의 얇은 층. 부드럽고 균형 미각,좋은 맛과 신선도.이 와인을 첫 번째 코스,퐁듀,붉은 고기,게임,치즈와 함께 사용하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15 m.
서빙6
건강 점수6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