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대구 어묵

더블 대구 어묵
더블 대구 어묵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0 인분을 만듭니다 430 칼로리, 단백질 43 그램,및 지방 17 그램 각각. 에 대한 $4.6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가게에 머리와 리츠 크래커,파슬리,대구,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일을 선택합니다. 리 스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미스터리 가나슈를 곁들인 로즈 레비 베란바움의 초콜릿 토마토 케이크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 시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훈제 대구 및 허브 어묵, 어떤 생선 케이크,및 팬 튀김 어묵.

지침

1
껍질을 벗기고 대략 감자를 자르고,소금에 절인 물 냄비에 넣고 끓인다.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 한 다음 그릇에 으깬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프라이팬프라이팬
2
아래에 훈제 생선과 함께 생선을 우유,파슬리 줄기 및 후추를 잘 갈아서 큰 프라이팬에 넣으십시오. 팬을 끓여서 약 58 분 동안 요리하고 필요한 경우 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고기물고기
파슬리파슬리
후추후추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요리 한 생선을 팬에서 꺼내 그릇에 넣고 다진 파슬리를 넣습니다. 단단한 삶은 계란을 잘게 자르고 겨자,레몬 향 및 주스로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드 삶은 계란하드 삶은 계란
레몬 향레몬 향
겨자겨자
파슬리파슬리
주스주스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프라이팬프라이팬
4
플레이크 생선 혼합물을 으깬 감자로 바꾸고 매우 철저히 섞으십시오. 개봉 된 앞서 이러한 만드는 경우,두 그릇의 내용이 결합하기 전에 차가운 때까지 기다립니다. 필요에 따라 소금과 후추를 추가,양념을 확인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조미료조미료
감자감자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매우 만족입니다 리츠 크래커를 분쇄:냉동고 가방에 넣어,강타하고 그들이 부스러기가 될 때까지 롤링 핀을 압연. 이 부스러기로 트레이 또는 얕은 로스팅 팬의 바닥을 정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 크래커버터 크래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스팅 팬로스팅 팬
롤링 핀롤링 핀
6
생선과 감자 혼합물을 각각 약 10 온스(4 인치 두께)의 무게로 10 개의 생선 케이크로 만듭니다. 각 지방 패티를 만들 때,좋은 코팅을 얻을 트레이 또는 팬에 그들을 떠나 양쪽에 리츠 크래커 부스러기로 눌러. 나는 그들이 냉장하지 않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하지만,사전에 많이 만드는 경우,물론 냉장고에 앉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래커 부스러기크래커 부스러기
감자감자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7
당신이 그들을 요리 할 준비가되면,400 층에 오븐을 예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8
여분의 리츠 부스러기를 떨고 있지만 각 어묵 주위에 보이는 코팅을 떠나,베이킹 시트에 어묵을 넣어. 약 20 분 동안 또는 가열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그들은 너무 오래 오븐에 있다면 그들은 조금 균열 것입니다,하지만 다른 해가 그들에게 온다,그래서 사람들이 먹는 테이블에 그것을 만들기 위해 시간이 오래 걸릴 경우 너무 많이 걱정하지 말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오븐오븐
9
차종 10 생선 케이크:이들은 너무 큰 아무도 초를 필요로 할 가능성이 없다,하지만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것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알고 그것의 좋은.
10
바르 기사
11
***********;
12
기사
13
유형 _27_데이터.init_step_by_step_images=0;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그리고 피노 누아는 대구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산티 소르테 셀레 피노 그리 지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7 달러입니다.
산티 소르테셀레 피노 그리지오
산티 소르테셀레 피노 그리지오
밀 짚 노란색 색조,배,살구와 흰색 꽃의 가까이 집중된 코와 함께. 과일 미각,돌 과일의 탑 노트와 함께,잘 우아한 산도와 풍미에 의해 지원 성숙과 진원도를 보여줍니다,긴 보장,느린 마무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서빙10
건강 점수3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