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건강한 할라피뇨 포퍼 스프레드

더 건강한 할라피뇨 포퍼 스프레드
건강한 라페 포퍼 스프레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조미료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422 칼로리, 단백질 14 그램,및 지방 33 그램 각각. 에 대한 $2.0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15 사람들은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고수,마요네즈,할라피뇨 고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포드맵 친화적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3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3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할라피뇨 포퍼 스프레드, 치즈 덮음,베이컨 포장 된 할라피뇨 포퍼 버거,구운 할라피뇨 마요네즈,및 할라피뇨 포퍼 딥.

지침

1
매끄러운 때까지 큰 그릇에 크림 치즈와 마요네즈를 저어. 녹색 고추,할라피뇨 고추,고수를 넣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할라피뇨 고추할라피뇨 고추
그린 칠리 페퍼그린 칠리 페퍼
크림 치즈크림 치즈
마요네즈마요네즈
실란트로실란트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혼합물을 전자 레인지 안전 서빙 접시에 붓고 파마산 치즈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르 메산파르 메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3
뜨거울 때까지 약 3 분 동안 전자 레인지를 높이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추천 와인: 카바, 그르나슈, 쉬라즈

카바,그르 나슈,쉬라즈는 칠리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너무 많은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 함)이 없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포 에마 카반 엑스트라 드라이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3 달러입니다.
포에마 카바 엑스트라 드라이
포에마 카바 엑스트라 드라이
녹색 사과,분필 및 봄 꽃의 선명한 향기,산도에 의해 균형 잡힌 단맛의 흔적과 함께 입안의 신선하고 악몽 같은 과일 맛을 보여줍니다.훌륭한 아페리티프 인이 와인은 스타터 및 짭짤한 타르트와 짝을 이룹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3 m.
서빙4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