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칠리 소스에 캐나다 거위

달콤한 칠리 소스에 캐나다 거위
달콤한 칠리 소스의 캐나다 거위는 주변에 필요합니다 2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0 그램, 지방 33 그램,그리고 총 357 칼로리. 에 대한 $2.1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의 소스로 잘 작동합니다. 태국 칠리 소스,소금 및 갈은 후추,올리브 오일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66 사람들은 그들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슈퍼볼.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달콤한 칠리 치킨 달걀 롤 크림 달콤한 칠리 소스, 캐나다 데이+7 월 4 일 노 베이크 요구르트 치즈 케이크와 라즈베리 소스,및 호두,흑설탕,달콤한 칠리 소스를 곁들인 고구마 튀김.

지침

1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양파와 마늘을 뜨거운 기름에 넣고 약 2 분 동안 향이 날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소금과 후추로 계절 거위;뜨거운 기름에 추가하십시오. 거위 가슴살 조각을 뜨거운 기름에 2 분 동안 익히고 뒤집고 고르게 갈색이 될 때까지 약 2 분 더 계속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전체 거위전체 거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3
열을 중간 정도로 줄이고 칠리 소스가 걸쭉해질 때까지 약 3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다진 딜 피클 3테이블스푼잘게 다진 딜 피클 3테이블스푼
전체 거위전체 거위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13
접시 종류소스
행사슈퍼볼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