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수박 셔벗

달콤한 수박 셔벗
쥬시 수박 셔벗은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비건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5센트입니다. 1회 섭취량은 119칼로리 , 단백질 0g , 지방 0g 입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이 레시피로 여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세요.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물, 수박, 설탕,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이 레시피는 약 2시간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12%라는 다소 낮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육즙이 풍부한 수박 샐러드 , 수박 셔벗 , 수박 셔벗 .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와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 포트 와인, 모스카토 다스티가 셔벗의 최고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NV Solera Cream Sherry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5개 등급과 병당 약 17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10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