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걀 콩 브루스케타

달걀 콩 브루스케타
가지 브루 쉐타는 대략 걸립니다 4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단백질 8 그램, 16 그램 지방,그리고 총 236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85 센트,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2 를 제공합니다. 가게에 가서 발사믹 비네 그레트,올리브 오일,모짜렐라 치즈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이 호르 드 오브르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0 의 너무 멋진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달걀 콩 브루스케타, 가지와 민트 브루스케타,그리고 민트 브루스케타를 곁들인 가지.

지침

1
얕은 그릇에 계란을 넣으십시오. 별도의 얕은 그릇에 밀가루,소금,후추를 섞습니다. 다른 그릇에 빵 부스러기와 파마산 치즈를 섞습니다. 밀가루 혼합물,계란,빵 부스러기 혼합물에 가지를 담그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Hunt's® 토마토 소스Hunt's® 토마토 소스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
신선한 시금치 1봉지신선한 시금치 1봉지
지방 비율지방 비율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큰 프라이팬에 가지를 양면에 4-5 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기름에 일괄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시금치 1봉지신선한 시금치 1봉지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종이 타월을 배수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4
작은 그릇에 토마토,양파,바질을 섞습니다. 각 가지 조각에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 혼합물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생 감자잘게 썬 생 감자
신선한 시금치 1봉지신선한 시금치 1봉지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5
비네 그레트로 이슬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네 그레트비네 그레트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스파클링 로즈, 트레비아노는

스파클링 와인,키안티,베르디키오는 브루스케타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르 그랑 코르테지 로스 브루트 베다즈드 병입니다. 별 5 개 중 4.7 개이며 병 비용은 약 40 달러입니다.
르 그랑 코르테지 로즈 브루트 베다즈드 보틀
르 그랑 코르테지 로즈 브루트 베다즈드 보틀
신선한 딸기와 라즈베리의 밝은 향과 맛은 라일락과 제비꽃의 노트와 결합됩니다. 미각에는 부드러운 플로럴 노트와 함께 야생 딸기와 석류의 풍미와 함께 건조 함과 산도의 섬세한 균형이 남아 있습니다. 이 단맛이 나는 로스는 짭짤한 음식부터 달콤한 음식까지 다양한 음식을 보완합니다. 매운 아시아 요리,리조또,바베큐,쇠고기,양고기,오리,닭고기,퀴 토우 토,해산물,피자,부드러운 치즈(예:브리 또는 염소),치즈 케이크,크림 브루,딸기 쇼트 케이크 및 베리 파이. 상쾌한 브런치 음료를 위해 신선한 자몽 주스와 혼합하거나 진 기반 칵테일에 플로트를 추가하십시오.블렌드:샤르도네는 깊이와 구조를 제공하며 우그니 블랑은 천연 산도와 신선함을 제공합니다. 가벼운 몸집의 가마이는 활기찬 과일 표현과 부드러운 질감을 제공합니다. 포도들은 부르고뉴와 보졸레와 같은 프랑스의 양질의 토대에서 공급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2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