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색 분할 완두콩 수프

노란색 분할 완두콩 수프
Yellow Split Pea Soup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원시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351칼로리, 단백질 22g, 지방 8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1.22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3%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가을에 딱 맞습니다. 완두콩, 레몬즙, 피스타치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스푼 점수가 63%로 꽤 괜찮은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노란색 쪼개진 완두콩 수프, 노란색 쪼개진 완두콩 수프 및 노란색 쪼개진 완두콩 수프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양파와 셀러리를 기름과 버터를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국물을 추가하십시오; 종기에 가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3
완두콩을 추가하십시오; 다시 끓여주세요.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1시간 동안 또는 완두콩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4
레몬 주스, 커민, 후추를 넣고 저어주세요. 5분 동안 끓인다. 작은 배치로 믹서기에 퓌레 수프를 넣습니다. 팬으로 돌아갑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
4-5분 동안 가열합니다.
6
파슬리와 피스타치오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 1컵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 1컵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0 m.
서빙6
건강 점수2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