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초콜릿 봄베

냉동 초콜릿 봄베
냉동 초콜릿 봄베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2 인분을 만듭니다 382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6 그램 각각. 에 대한 $1.1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라즈베리 과일 확산,초콜릿 설탕,초콜릿 아이스크림,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포드맵 친화적 다이어트.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21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뛰어난 것은 아닙니다. 시도 냉동 요구르트-초콜릿 봄베, 수박을 곁들인 냉동 카 다몬 봄베-멜론 센터,및 핫 초콜릿 소스를 곁들인 초콜릿 오렌지 봄베 알래스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1(14 온스)포장 브라우니를 30 분 동안 식히십시오.
2
조각으로 브라 우 니를 잘라;냉동 실 증거 1 1/2 쿼트 그릇에 팻 조각 브라 우 니 그릇을 형성 하는 플라스틱 포장으로 줄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공기 사탕공기 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3 컵 부드럽게 아이스크림에 2 큰술 과일 확산을 저어. 준비된 브라우니 크러스트에 숟가락;8 시간 또는 단단해질 때까지 덮고 얼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4
높은 45 초 또는 얇을 때까지 전자 레인지에서 1/3 컵 설탕을 녹입니다. 플래터에 아이스크림 봄베를 반전;녹은 설탕과 코트. 봉사하려면 12 개의 쐐기로 자릅니다. 각 접시에 2 큰술 녹은 과일 확산을 숟가락;쐐기 각 서빙 상단.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즈베리 과일 스프레드 2테이블스푼라즈베리 과일 스프레드 2테이블스푼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2
건강 점수1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