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쵸 치킨 베이크

나쵸 치킨 베이크
나쵸 치킨 베이크는 10 을 제공하는 호르 드 오브르입니다. 에 대한 1 인분당$2.38,이 조리법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26 그램의 단백질, 지방 39 그램,그리고 총 734 칼로리.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고,1 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가게에 가서 체다 치즈,나쵸 또띠아 칩,닭고기 수프 응축 크림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추가로 가져 가십시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55 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5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것은 단단합니다. 시도해봐 나쵸 치킨 베이크, 치킨 나쵸 베이크,그리고 치킨 나쵸 베이크 오버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기름칠 된 13 인치에 칩을 배열하십시오. 9 인치 베이킹 접시. 큰 그릇에 수프,닭고기,피칸테 소스,치즈,양파,고추를 넣고 칩 위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 우유 3/4~1컵2% 우유 3/4~1컵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원하는 경우 추가 치즈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3
325 에서 40-45 분 동안 또는 거품이 날 때까지 덮지 않고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4
양상추와 토마토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나초는 피노 누아,스파클링 와인,리슬링과 잘 어울립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야생 말 고삐 풀린 피노 누아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4 등급과 병 당 약 24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야생 말 무제한 피노 누아
야생 말 무제한 피노 누아
이 억제되지 않은 피노 누아는 풍부한 체리,블랙 베리 및 바닐라 향과 부드러운 짭짤한 노트가 있습니다. 잘 익은 과일 맛과 유연한 탄닌으로 풀 바디가되어 와인 찐 쇠고기 갈비,구운 포토 벨로 버섯 또는 라즈베리 발사믹 유약을 곁들인 로스트 포크 허리에 잘 어울립니다. 그것은 지금 맛있는,그리고 좋은 성숙해야다음 5 년 동안.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10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