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피자 크러스트

기본 피자 크러스트
레시피 기본 피자 크러스트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35 분 후 그리고 확실히 훌륭한 것입니다 비건 지중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레시피는 서빙 당 6 센트와 16 센트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242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피자 토핑,밀가루,따뜻한 물,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빵 껍질로 잘 작동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의 기본 피자 크러스트, 기본 파이 크러스트,및 리의 기본 파이 크러스트.

지침

1
큰 그릇에 효모를 따뜻한 물 속에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효모효모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기름,설탕,소금,1-1/2 컵 밀가루를 추가합니다. 매끄러운 때까지 치십시오. 남은 밀가루를 충분히 저어 단단한 반죽을 만듭니다.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도십시오;덮개를 덮고 10 분 동안 휴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소금소금
식용유식용유
3
13 에 롤. 서클. 12 에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피자 팬과 옥수수 가루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옥수수 가루옥수수 가루
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피자 팬피자 팬
4
반죽을 준비된 팬에 옮겨 가장자리를 약간 쌓습니다. 상승시키지 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425 에서 12-15 분 동안 또는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6
토핑을 추가하십시오;10-15 분 더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키안티, 트레비아노는, 루미키오는

이탈리아어는 키안티,트레비 아노,베르디 키오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음식을 알고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와 베르디키오는 생선과 흰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이며,키안티는 더 무겁고 대담한 요리를 위한 훌륭한 이탈리아 레드 와인입니다. 카스텔로 디 아마 키안티 클라시코 산 로렌조 그란 셀레지오네와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48 달러가 든다.
카스텔로 디 아마 키안티 클라시코 산 로렌조 그란 셀레지오네
카스텔로 디 아마 키안티 클라시코 산 로렌조 그란 셀레지오네
31 위 와인 애호가 2018 년 100 위 순수한 루비 레드. 체리와 딸기 노트와 과일 코입니다. 일부 3 차 힌트는 가죽을 상기시킵니다. 잘 익은 붉은 과일의 맛,즙이 많고 흥미롭고 오래 지속됩니다. 탄닌은 숙성되고 섬세합니다. 뒷맛은 진한 빨간색 과일,젖은 땅 및 나무의 노트로 활기찬 신선함을 표현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6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