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파스타

그린 파스타
그린 파스타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유제품 무료 채식 레시피는 1006 칼로리, 단백질 32 그램,및 지방 38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3.7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4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3 을 제공합니다. 올리브 오일,표백되지 않은 밀가루,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 및 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 시간 15 분.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슈퍼 스푼 80 점%. 시도 사탕무 녹색과 무 볶은 사탕무와 무를 곁들인 녹색 페스토 파스타, 녹색 푸타 네스카 파스타,및 비트 그린 파스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나무 절단 보드의 중앙에 밀가루의 마운드를 확인합니다. 밀가루 중간에 우물을 만들고 계란,기름 및 시금치를 넣으십시오. 포크를 사용하여,계란,기름 및 시금치를 함께 치고 우물의 안 변죽으로 시작하는 가루를 통합하는 것을 시작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커팅 보드커팅 보드
2
당신이 잘 확장으로,잘 모양을 유지하기 위해 밀가루를 밀어 유지. 이 초기 단계가 지저분 해 보인다고 걱정하지 마십시오. 반죽은 가루의 1/2 가 통합될 때 함께 올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로로 쪼개진 바닐라빈(또는 바닐라 추출물 1 1/2티스푼)세로로 쪼개진 바닐라빈(또는 바닐라 추출물 1 1/2티스푼)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3
주로 손바닥을 사용하여 두 손으로 반죽을 반죽하십시오. 너는 점착력이 있는 질량이 있으면 하자마자,널에서 반죽을 제거하고 피 각질의 조금에 어떤 좌측높은 쪽으로 긁으십시요. 보드를 가볍게 가루로 만들고 3 분 더 계속 반죽하십시오. 반죽은 탄력 있고 약간 끈적 끈적해야합니다. 필요한 경우 보드에 먼지를 뿌리는 것을 기억하면서 3 분 더 계속 반죽하십시오. 플라스틱에 반죽을 싸서 실온에서 30 분 동안 휴식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이 조리법의 반죽 또는 휴식 부분을 건너 뛰지 마십시오,그들은 가벼운 파스타에 필수적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로로 쪼개진 바닐라빈(또는 바닐라 추출물 1 1/2티스푼)세로로 쪼개진 바닐라빈(또는 바닐라 추출물 1 1/2티스푼)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공기 사탕공기 사탕
1
올리브 오일에 양파와 마늘을 반투명하지만 갈색이 될 때까지 중간 불로 볶습니다(약 10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2
백리향과 당근을 넣고 5 분 더 익힌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마늘 2컵마늘 2컵
3
토마토를 추가합니다. 종기에 가져와,단지 버블 링에 열을 낮출,때때로 교반 30 분. 맛을 내기 위해 소금으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4
즉시 제공하거나 추가 사용을 위해 따로 보관하십시오. 소스는 최대 1 주일 동안 냉장 보관하거나 최대 6 개월 동안 냉동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15 m.
서빙3
건강 점수6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