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바베큐 소스

그린 바베큐 소스
너무 많은 소스 레시피를 가질 수 없으므로 녹색 바베큐 소스를 사용해보십시오. 1 회 제공 포함 333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에 대한 $2.8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3 을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소금,식초,설탕,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아버지의 날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모키 베이컨 바베큐 소스를 곁들인 클래식 바베큐 돼지 갈비, 바베큐 녹색 콩 빵,및 케니 로저스 바베 큐 소스-그들은 더 이상 주위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하는 동안 그들의 처럼 바베 큐 소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지침

1
중간 낮은 열에 큰 냄비에 모든 재료를 요리 2 시간 또는 토마토와 토마 틸로 부드러운 때까지. 멋지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틸로스는토마틸로스는
토마토토마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녹색 토마토 혼합물을 식품 가공기 또는 믹서기에서 일괄 처리하여 부드러워 질 때까지 처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린 토마토그린 토마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블렌더블렌더
3
참고:소스는 최대 1 주일 동안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메뉴에 바베큐? 진판델과 로즈와 함께 페어링을 시도하십시오. 로 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 하 고 달 콤 하 고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불투명 한 진판델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9 등급과 병 당 약 29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불투명 진판델
불투명 진판델
14 개월 동안 프렌치 오크 배럴에서 노화 된 후 불투명 한 진판델은 블랙 베리,보이 센 베리,블랙 체리의 익은 맛을 향신료와 다크 코코아의 액센트로 보여줍니다. 어둠을 즐기십시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3
건강 점수4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