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양고기와 오르 조

그리스 양고기와 오르 조
조리법 그리스 양고기와 오르 조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30 분 후 그리고 확실히 굉장합니다 유제품 무료 지중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에 대한 $1.4 서빙 당,당신은 6 을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7 그램, 지방 18 그램,그리고 총 344 칼로리. 15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카이엔 고추를 데리러,소금,마늘,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 오늘을 만들기 위해.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함께 숟가락 점수 70%,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스 양고기와 오르 조, 그리스 오르조와 브로콜리,및 그리스 오르 조 샐러드.

지침

1
큰 냄비를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하십시오. 양고기를 저어주고 갈색이 될 때까지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고 약 5 분 동안 부서집니다. 토마토와 주스,셀러리,오르 조,소금,카이엔 고추,마늘을 저어줍니다. 끓게;중간 낮은 열을 감소,커버,그리고 오르조가 부드럽고 토마토에서 액체를 흡수 할 때까지 끓인다,약 12 의사록.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할라피뇨 1개신선한 할라피뇨 1개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흰 콩, 불려서 익힌 것(조리액 1/3컵 남겨두세요)흰 콩, 불려서 익힌 것(조리액 1/3컵 남겨두세요)
시금치를 깨끗이 씻어 전자레인지에 찐다시금치를 깨끗이 씻어 전자레인지에 찐다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추천 와인: 아기오르지코, 아시르티코, 모스코 필레로

아기 오르지 티코,아시르 티코,그리고 모스코 필레로는 그리스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그리스어 음식 그리스어가는 것 같은 느낌이 경우,아시르 티코와 모스코 필레로는 닭고기와 쌍을 모두 사랑스러운 화이트 와인입니다,해산물,기타. 아기 오르지 티코는 구운 고기와 양고기에 적합한 풀 바디 레드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스 쿠라 스 세인트 조지 아기 오르지 티코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1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8 달러입니다.
스코라스 세인트 조지 아기오르지코
스코라스 세인트 조지 아기오르지코
잘 익은 라즈베리와 댐 슨 매 화 과일 바닐라와 육 두 구의 힌트와 함께 미각에 혼합.이 군중 기쁨은 구운 돼지 고기와 잘 어울립니다. 약간의 냉기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