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기쁨과 페퍼민트 패티 아이스 커피

국제 기쁨과 페퍼민트 패티 아이스 커피
국제 기쁨과 페퍼민트 패티 아이스 커피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음료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 을 제공하며 서빙 당 23 센트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128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서빙 당. 이 조리법은 4187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초콜릿 시럽을 데리러,국제 기쁨 요크 페퍼민트 패티 크리머,얼음 위에 커피,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들이 오늘을 만들려면.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크리스마스. 이 조리법은 중앙 아메리카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시도 홈 메이드 커피 아이스크림&큐 리그 커피 메이커를 이길 수있는 기회+국제 기쁨의 올해의 공급, 국제 기쁨과 초콜릿 덩어리 스콘,및 페퍼민트 패티 밀크 셰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12-16 온스 플라스틱 텀블러를 얼음으로 가득 채 웁니다. (우리는 스타 벅스 텀블러를 좋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2
얼음 위에 약간의 초콜릿 시럽을 뿌립니다.바로 컵에 커피를 양조(또는 큐 리그가없는 경우 갓 양조 커피를 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지방 초콜릿 냉동 요구르트 2컵저지방 초콜릿 냉동 요구르트 2컵
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3
아이스 커피 위에 크리머를 부어(나는 사용 2 단일 봉사 크리머)휘핑 크림과 초콜릿의 또 다른 이슬비 상단.짚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레몬젤리 레몬
커피 크리머커피 크리머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마시는 빨대마시는 빨대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 m.
서빙1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