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카몰리 앤 치즈

과카몰리 앤 치즈
주방에서 15분 정도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과카몰리 앤 치즈(Guacamole 'n Cheese)는 시도해볼 수 있는 엄청난 글루텐 프리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151칼로리 , 단백질 4g , 지방 13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69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7%를 충족합니다 .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18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몇몇 사람들이 이 전채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우스터 소스, 후추 소스, 레몬즙,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73%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비슷한 요리법 으로는 과카몰리를 곁들인 구운 치즈 , 과카몰리 치즈 크리스프 , 치즈를 얹은 과카몰리가 있습니다.

지침

1
으깬 아보카도, 레몬즙, 우스터 소스, 고추 소스를 그릇에 넣고 섞습니다. 체다 치즈와 토마토를 아보카도 혼합물에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추장 2/3컵고추장 2/3컵
쪽파 4개, 잘게 다져주세요 (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4개, 잘게 다져주세요 (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Kraft® 샤프 체다 치즈Kraft® 샤프 체다 치즈
건조 야채 조미료건조 야채 조미료
쪽파 6개(흰색 부분과 녹색 부분)를 얇게 썬다쪽파 6개(흰색 부분과 녹색 부분)를 얇게 썬다
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리터(헤비크림 정도리터(헤비크림 정도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과카몰리?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리슬링과 페어링해 보세요.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Adelsheim Pinot Noir(반병)입니다. 별 5개 중 4.8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20달러입니다.
아델스하임 피노 누아(하프 병)
아델스하임 피노 누아(하프 병)
다양한 원산지와 복제품을 갖춘 이 와인은 설탕에 절인 체리, 석류, 라즈베리의 붉은 향을 코와 입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육두구, 계피, 올스파이스와 같은 갈색 향신료의 가벼운 느낌이 느껴집니다. 우리 하우스 스타일에 충실하며 매끄럽고 매끄럽고 광택이 나는 타닌이 완벽하게 통합되어 우아한 질감을 자랑합니다. 연어, 아히, 송아지 고기, 돼지고기, 가금류(오리 등), 쇠고기 또는 풍성한 채식 앙트레와 함께 즐겨보세요.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6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