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피 설탕 팝콘

계피 설탕 팝콘
계피-설탕 팝콘은 주변에 필요합니다 1 시간 4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에 대한 서빙 당 19 센트 8 을 제공하는 오르도브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11 칼로리, 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161 명이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버터,설탕,소금 및 바닐란 추출물이 필요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8 의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계피 설탕 팝콘, 계피 설탕 팝콘,그리고 계피 설탕 팝콘/@빔리.

지침

1
오븐을 화씨 250 도(섭씨 120 도)로 예열합니다.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에어 포퍼를 사용하여 팝콘을 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팝콘팝콘
팝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큰 혼합 그릇에 넣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믹싱 보울믹싱 보울
3
중간 열에 작은 냄비에 버터를 녹입니다. 설탕,계피,소금,바닐라를 넣고 걸쭉하고 거품이 날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피계피
바닐라바닐라
버터버터
설탕설탕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4
팝콘 위에 붓고 팝콘이 고르게 코팅 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팝콘팝콘
5
팝콘을 큰 로스팅 팬에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팝콘팝콘
확산확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스팅 팬로스팅 팬
6
예열 된 오븐에 구워 10 분,다음 열을 끄고,팝콘 오븐에 머물 수 있도록 20 분 이상.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팝콘팝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7
오븐에서 제거하고 서빙하기 전에 완전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팝콘?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페어링을 시도하십시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작성된 2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루이나트 브루트 로스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3.0 점 이상입니다 병당 약 56 달러가 소요됩니다.
루이나트 브루트 로즈(반병)
루이나트 브루트 로즈(반병)
*이 와인에 포장 변경이 있었다. 사진에 표시된 라벨은 수신된 라벨이 아닐 수 있습니다.*와인은 화려한 오렌지-옐로우 장미 꽃잎 색상으로 매우 미세하고 풍부하며 지속적인 무스입니다. 코는 작은 붉은 열매,주로 건포도가 특징입니다. 입맛에 와인은 활기차고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잘 통합 된 탄닌과 긴 마무리에 향신료의 힌트와 벌금,신선한,과일 와인.루이나트 로스는 55%의 피노 누아르와 45%의 샤르도네를 혼합하여 생산됩니다. 모든 과일은 프리미어 크루스 포도밭에서 나온 것입니다. 실레리와 브리몬트(루이나르트 가문의 조상의 고향)의 에스테이트 포도밭의 포도들은 다른 프리미어 크루 포도밭의 신중하게 선택된 포도들과 함께합니다. 루이나르트의 포도들은 원천에서 바구니마다 선택되며,가장 좋은 프리미어 크루스만 사용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45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