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리의 튀긴 신선한 저음

게리의 튀긴 신선한 저음
게리의 튀긴 신선한 저음은 페스카타리안 1 인분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7072 칼로리, 단백질 189 그램,및 지방 653 그램. 에 대한 $19.8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7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소금과 후추,밀가루,베이스 필레 및 기타 소수의 재료를 혼합하여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가루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카라멜 소스를 곁들인 사과 타르트 디저트로. 많은 사람들이 정말이 메인 코스를 좋아하지. 그것은 레서피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0 분. 함께 숟가락 점수 81%,이 요리는 훌륭합니다. 시도 게리의 튀긴 신선한 저음, 볶음 토마토와 딜을 곁들인 팬 튀김 줄무늬 농어,및 신선한 허브와 함께 구운 농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청소 및 뼈 제거 된베이스 필레(작은 입베이스가 바람직하지만 큰 입 및 송어 필레와 함께 작동 함)를 큰 지퍼 잠금 가방에 넣으십시오.우유와 물개 부대를 가진 덮개. 밤새 냉장 보관하십시오.다음날,종이 타월에 마른 필레. 파프리카,소금 및 후추로 양면을 맛보십시오.원드라 가루로 각 필렛을 코팅하십시오.한편,중간 정도의 고열로 철 프라이팬에 크리스 코를 예열하십시오.중간 정도의 고온에서 녹은 뜨거운 크리스코의 1/2"에 필레를 볶습니다.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각면에 약 3 분 동안.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원드라 가루원드라 가루
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
롤 만들기 및 초콜릿 칩 쿠키롤 만들기 및 초콜릿 칩 쿠키
베이스베이스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완료되면 종이 타월에 배수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1
건강 점수9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