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 박제 절인 버섯

게 박제 절인 버섯
게 박제 절인 버섯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오르되브르 수 있습니다. 이 유제품 무료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20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40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3 그램, 지방 4 그램,그리고 총 65 칼로리. 1 명이 이 레시피를 맛있고 만족스럽게 찾았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레몬 주스,게살,양파,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5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시도 게 속을 채운 버섯, 게 박제 버섯,및 게 속을 채운 버섯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버섯 줄기를 제거하십시오;다른 사용을 위해 버리거나 저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2
다시 밀봉할 수 있는 큰 비닐 봉지에 버섯 뚜껑을 넣고 이탈리아 드레싱을 추가합니다. 봉지를 봉인하고 코팅하십시오.8 시간 또는 밤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이탈리아 드레싱이탈리아 드레싱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3
작은 그릇에 계란,게,빵가루,마요네즈,양파,레몬 주스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게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4
매리 네이드를 배수하고 버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게
5
15 에 배치. 엑스 10-에. 엑스 1-에. 베이킹 팬 요리 스프레이 코팅.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6
20-25 분 동안 또는 먹거리가 가볍게 갈색으로 될 때까지 375~250 에서 구우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육수 또는 야채 육수 1/2컵(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닭고기 육수 또는 야채 육수 1/2컵(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추천 와인: 샤르도네, 리즐링, 무스카뎃은

샤르도네,리슬링,무스카데는 조개류에 좋은 선택입니다. 버터 샤르도네는 가리비,새우,게,랍스터에 적합하며 무스카데는 홍합,굴,조개에 대한 고전적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조개에 약간의 향신료를 가지고 있다면,반 건조 리슬링은 열을 균형 수 있습니다. 탈보트 포도원 칼리 하트 샤르도네 와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27 병 당 달러.
탈보트 포도원 칼리 하트 샤르도네
탈보트 포도원 칼리 하트 샤르도네
우리의 포도원의 순수한 과일 표현,탈보트 샤르도네,칼리 하트는 무성하고 활기찬. 최소한의 와인 메이커의 영향은 칼리 하트 샤르도네 탈보트의 부동산 포도원의 힘을 전시 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초대 코는 입맛에 계속 밝은 열대 노트를 보여줍니다,파인애플과 단물의 상쾌한 맛은 상쾌한 산도에 의해 칭찬되는 경우. 관대 한 중간 구개는 프랑스 오크와 미네랄의 힌트와 함께 긴 감귤류와 열대 과일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5 m.
서빙2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