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콩 살사

검은콩 살사
검은 콩 살사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57센트입니다. 이 전채요리는 1회 제공량당 212칼로리 , 단백질 7g , 지방 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토르티야 칩, 라임 주스, 마늘 정향 및 소수의 기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33%라는 다소 나쁜 점수를 받았습니다. 검은콩&검은콩 살사 , 검은콩 살사 , 검은콩 살사 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콩의 물기를 빼고 액체 1테이블스푼을 남겨두세요. 그릇에 라임 주스, 콩 절반, 남겨둔 콩물을 섞습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으깨세요. 남은 콩, 고수, 양파, 마늘, 토마토 및 소금을 넣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또띠야 칩과 함께 제공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한 입 크기로 자른 라임 맛 토르티야 칩 6컵(약 6온스)한 입 크기로 자른 라임 맛 토르티야 칩 6컵(약 6온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의 최고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La Marca를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20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라 마르카
라 마르카
맛은 신선하고 깨끗하며 잘 익은 감귤류, 레몬, 청사과, 자몽, 미네랄 향, 약간의 토스트 향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