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매운 살사

간단한 매운 살사
Simple Spicy Salsa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의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전채요리는 1회 제공량당 73칼로리 , 단백질 4g , 지방 1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52센트입니다. 이 멕시코 요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수 있는 토마토 통조림, 세라노 고추, 할라피뇨 고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7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스푼 점수 74% 로 꽤 괜찮은 요리입니다. 아보카도 살산과 칠면조 소시지를 곁들인 매콤하게 구운 고구마, {글루텐 프리 + 슈퍼 심플} , 매콤하게 구운 살사 치폴레 살사 , 심플 살사 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작은 냄비에 물을 넣고 끓입니다. 할라피뇨 고추와 세라노 고추에 구멍 몇 개를 뚫고 끓는 물에 넣습니다. 불을 중간으로 줄이고 15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추기름(고추기름) 3/4컵고추기름(고추기름) 3/4컵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물을 빼다.
3
고추 줄기를 자르고 잘게 썬 토마토와 주스, 양파, 마늘과 함께 푸드 프로세서에 넣습니다. 원하는 질감이 나올 때까지 여러 번 펄스를 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4
서빙 그릇에 옮기고 소금을 넣고 저어줍니다. 원한다면 그릇을 플라스틱 랩으로 덮고 냉장고에 1시간 동안 넣어 맛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공기 사탕공기 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의 최고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은 Papet del Mas Bru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3달러 정도 합니다.
파페트 델 마스 브뤼트
파페트 델 마스 브뤼트
기분 좋은 과일 향과 밝고 선명한 색상. 입안의 맛 감각은 매우 기분 좋고, 가볍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신선하고 매우 경쾌한 느낌, 좋은 지속성, 과일 향과 꽃 향이 함께합니다. 뒷맛은 와인을 계속 음미하도록 유도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