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제 연어 소스를 곁들인 요리법

훈제 연어 소스를 곁들인 요리법
너무 많은 반찬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훈제 연어 소스와 함께 요리법을 시도하십시오. 1 회 제공 포함 446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22 그램. 이 채식 요리법은 1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1.21 서빙 당.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두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버터,후추,무거운 크림,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훈제 연어 크림 소스를 곁들인 링귀니, 롤로 데 연어 아후 마도 콘 살사 타르타르 와이 렌테 자스(타르타르 소스와 렌즈 콩을 곁들인 훈제 연어 롤),및 훈제 연어와 그리 비체 소스를 곁들인 아스파라거스.

지침

1
링귀니가 끓는 동안(181 페이지 참조)작은 냄비 또는 중간 프라이팬에 버터를 녹입니다. 파에 던져,그리고 볶음 1 분 동안 부드럽게,교반. 보드카에 스플래시와 조금 아래로 요리 하자. 연어를 한입 크기의 작은 조각으로 찢거나 자르고 소스에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익힌 돼지고기 안심을 조각으로 자릅니다.익힌 돼지고기 안심을 조각으로 자릅니다.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8.8온스 포장 90초 전자레인지용 통곡물 현미 또는 익힌 현미 4컵5~8.8온스 포장 90초 전자레인지용 통곡물 현미 또는 익힌 현미 4컵
2
크림을 붓고 끓인다. 요리법이 알 덴테가 끝나면 거미와 집게로 물기를 빼고 소스와 섞습니다. 파스타 위에 후추를 아낌없이 갈아서 케이 퍼와 파슬리를 저어 준 다음 따뜻한 그릇에 모두 숟가락으로 담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익힌 돼지고기 안심을 조각으로 자릅니다.익힌 돼지고기 안심을 조각으로 자릅니다.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머스타드 3테이블스푼, 바람직하게는 디종머스타드 3테이블스푼, 바람직하게는 디종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4
책,미국 농무부 영양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5
그것을 구워!;그리고 뉴 뉴 잉글랜드 요리 책. 그녀는 또한 엘.엘.콩 게임 물고기 요리 책에 앵거스 카메론과 협력,그리고 보그에 기여하고있다,저장자,및 미식가 잡지. 2006 년에 그녀는 제임스 비어드 재단 평생 공로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녀는 뉴욕시와 버몬트에 살고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게임 고기게임 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