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메이드 그라블랙스

홈 메이드 그라블랙스
집에서 만든 그라블랙스는 그냥 수 있습니다 스칸디나비아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에 대한 $1.63 서빙 당,당신은 10 을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134 칼로리, 단백질 14 그램,및 지방. 후추,알래스카 연어,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레몬 스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레몬 착빙을 곁들인 레몬 쇼트 브레드 쿠키{록산 이모에게 공물} 디저트로. 6 사람들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함께 숟가락 점수 47%,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홈 메이드 그라블랙스, 홈 메이드 그라블랙스,및 홈 메이드 그라블랙스.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폴리 존슨 카네 로스 샤르도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6 개 등급과 병 당 약 23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폴리 존슨 카네로스 샤르도네
폴리 존슨 카네로스 샤르도네
아로마는 우리의 2016 년 카네 로스 샤르도네에서 집중되고 복잡합니다. 구운 복숭아,배,버터 크로와상,바닐라의 노트는 풍부하고 풀 바디 샤르도네의 무대를 설정합니다. 향기는 배의 군침이 도는 맛으로 미각에 확장,사과 선명,인동 덩굴,구운 코코넛,바닐라 웨이퍼. 이 와인의 균형과 구조는 밝은 산도와 결합되어 몇 년 동안 즐길 수있는 오래된 와인을 만듭니다. 즙이 많은 구운 닭고기와 야생 버섯 리조또로이 아름다움을 즐기십시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0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