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합 야채 캐서롤

혼합 야채 캐서롤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약 50분 이라면 혼합 야채 캐서롤은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1회 섭취량은 334칼로리 , 단백질 13g , 지방 12g입니다 . 1회 제공량당 $1.25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2%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가공 치즈, 양파, 야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가을 에 좋습니다.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그 중 성공했다고 말할 사람도 한 명 있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스푼 점수 59% 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혼합 채소 Bánh Mì , 혼합 뿌리 채소 튀김 및 Skrub'a 공짜 , 혼합 야채 캐서롤이 있습니다 .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중간 불로 쇠고기와 양파를 요리합니다. 물을 빼다. 수프, 이탈리안 시즈닝, 소금, 후추를 넣고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로마노 치즈 1티스푼잘게 썬 로마노 치즈 1티스푼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기름칠된 9인치로 옮깁니다. 사각 베이킹 접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3
야채를 뿌린다. 그릇에 으깬 감자와 치즈를 섞습니다. 야채 위에 퍼집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4
뚜껑을 덮지 않고 350°에서 30분간 또는 거품이 생길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4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