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핀 존

호핀 존
당신은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조리법을 가지고,그래서 호핀'존에게 시도를 줄 수 없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5 그램, 지방 1 그램,그리고 총 291 칼로리.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73 센트,이 조리법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새해 이브.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가게에 머리와 토마토 페이스트를 선택,변환 된 쌀,라페 제 2 차 고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들이 오늘을 만들려면. 물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수박 복숭아 슬러시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뛰어납니다. 시도 호핀 존, 호핀 존,및 호핀 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장소 완두콩,3/4 컵 녹색 양파,2 컵 뜨거운 물,그리고 다음 6 성분(부 용을 통해)4 쿼트 전기 느린 요리 기구;잘 저 어. 커버 하 고 4 시간 동안 높은 요리. 토마토,토마토 페이스트 및 밥을 넣고 저어주세요.1 시간 동안 또는 완두콩과 쌀이 부드럽고 대부분의 액체가 흡수 될 때까지 덮고 요리하십시오. 남은 파 1/2 컵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포장 방향에 따라 데워진 피타 빵, 서빙용포장 방향에 따라 데워진 피타 빵, 서빙용
중간 파이 호박 각각)중간 파이 호박 각각)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남부는 리슬링,스파클링 와인 및 진판델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당신은 브룬들마이어 스타인마슬 리슬링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3 등급과 병 당 약 39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브룬들마이어 스타인마슬 리슬링
브룬들마이어 스타인마슬 리슬링
소나무 숲,주니퍼 및 붉은 복숭아의 향기가 유리 밖으로 뛰어 내리는 멋진 시작. 상냥하고 튼튼한;좋은 중간 몸,파삭 파삭 한 신선도 및 충분한 추출물에 아주 기운차;곧 완전히 통합 될 역동적 인 산도로 갈라졌습니다. 아름다운 그립.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9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