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 플랜

호박 플랜
호박 플랜은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10 인분의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74 센트,이 조리법 커버 1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20 그램,그리고 총 323 칼로리.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저렴한 유럽 음식의 팬들을위한 조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호박 퓌레,설탕,지상 딸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시도 매운 호박 씨앗을 곁들인 호박 플랜, 호박 씨앗 프랄린과 호박 플랜,및 호박 씨앗 프랄린과 호박 플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작은 프라이팬에 결합 2/3 와 설탕의 컵 1/4 컵 물 끓게 혼합물을 가지고,교반 및 설탕이 용해 될 때까지 차가운 물 속에 담근 브러시로 측면에 집착 어떤 설탕 결정을 세척. 깊은 카라멜이 될 때까지 프라이팬을 소용돌이 치는 시럽을 요리하고 따뜻한 2 쿼트 유리 덩어리 팬에 부어 바닥을 고르게 코팅하기 위해 팬을 기울이고 카라멜이 굳도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라멜카라멜
설탕설탕
시럽시럽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프 팬로프 팬
3
그릇에 남은 2/3 컵 설탕으로 계란을 치고 호박 퓌레,소금,생강,계피,딸기 및 크림을 넣고 커스터드를 덩어리 팬에 붓습니다. 깊은 베이크 팬에 있는 덩어리 팬을 놓고,덩어리 팬의 측 높은 쪽으로 중간에 도달하기 위하여 베이크 팬에 충분한 온수를 추가하고,1 시간 및 15 분 동안 미리 데워진 온건한 오븐(화씨 350 도)의 한가운데에 플랜을 굽 물거나,센터에서 삽입된 칼이 청결한 나올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통조림 호박통조림 호박
딸기딸기
계피계피
커스터드커스터드
생강생강
크림크림
설탕설탕
물
계란계란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오븐오븐
로프 팬로프 팬
칼
그릇그릇
4
플랜을 식히고 밤새 덮고 식히십시오. 덩어리 팬의 가장자리의 주위에 얇은 칼을 달리고,팬에 큰접시를 반전하고,큰접시에 플랜을 반전하십시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프 팬로프 팬
칼
5
계피 휘핑 크림과 함께 조각으로 자른 플랜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 크림휘핑 크림
계피계피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0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