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 푸딩

호박 푸딩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약 10분이라면 호박 푸딩은 뛰어난 글루텐 프리, 락토 오보 채식, 시도해볼 만한 원시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3g의 단백질, 1g의 지방, 총 70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53센트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호박, 계피 가루, 바닐라 요거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78%라는 꽤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유사한 요리법에는 호박 푸딩, 호박 푸딩 및 호박 푸딩 II가 포함됩니다.

지침

1
모든 재료를 그릇에 담습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어주세요. 서빙할 때까지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갈은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 약 1/3컵갈은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 약 1/3컵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Cream Sherry), 포트(Port),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가 푸딩의 최고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NV 솔레라 크림 셰리(NV Solera Cream Sherry)입니다. 별 5개 중 4.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7달러입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2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