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 머스타드 바베큐 소스

허니 머스타드 바베큐 소스
너무 많은 소스 레시피를 가질 수 없으므로 꿀 겨자 바베큐 소스를 사용해보십시오. 에 대한 서빙 당 25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5 인분을 만듭니다 53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1 그램 각각.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겨자,후추,지상 후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그것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 미국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3 분.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아버지의 날.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1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베큐 토마토 소스와 꿀 겨자 폴렌타를 곁들인 넙치, 꿀 겨자 소스와 구운 겨자 마늘 연어,및 겨자 바베큐 소스.

지침

1
바삭해질 때까지 중간 스튜 냄비에있는 베이컨을 요리하십시오;베이컨을 제거하고 종이 수건에 배수하고,스튜 냄비에있는 물방울을 예약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양파와 마늘을 뜨거운 물방울에 약 3 분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베이컨,식초 및 남은 재료를 저어주세요. 열을 줄이고 가끔씩 저어 주면서 10 분 동안 끓입니다. 최대 1 주일 동안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진판델과 로즈 챗봇 와인은 바베큐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로 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 하 고 달 콤 하 고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당신은 카스토로 셀러 부동산 진판델 와인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3 등급과 병 당 약 12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카스토로 셀러 에스테이트 진판델 와인
카스토로 셀러 에스테이트 진판델 와인
화이트 진판델은 특히 여름 동안 더 인기있는 와인 중 하나가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화이트 진판델은 식사와 함께 또는 식사없이 즐겁게 놀 수있는 스타일로 만들어졌습니다. 와인의 꽃다발은 지나치게 강렬하지는 않지만 과일 캐릭터,딸기,체리 및 수박으로 가득합니다. 맛은 섬세하고 진판델 과일 가득,단맛의 약간의 비트와 모든 균형이 오프 드라이 와인을 만들기 위해 깨끗한,부드럽고 마무리에 활발한. 어떤 이유로,홀짝,그림-새김,또는 당신의 마음에 드는 식사와 함께 지금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3 m.
서빙15
건강 점수0
접시 종류소스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