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퍼지 아이스크림 토핑

핫 퍼지 아이스크림 토핑
핫 초콜릿 아이스크림 토핑은 당신이 찾고있는 디저트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244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11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44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맛있고 만족이 조리법을 발견.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설탕,증발 우유,약간 달콤한 초콜릿 사각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1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엄청난 것은 아닙니다. 시도 소금에 절인 페누 체 퍼지 소스-아이스크림 토핑, 소금에 절인 페누 체 퍼지 소스-아이스크림 토핑,및 최고의 핫 퍼지 소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낮은 열에 무거운 스튜 냄비에있는 초콜렛을 녹으십시오. 부드러워 질 때까지 설탕을 저어줍니다. 점차적으로 우유를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끊임없이 약동,중간 열에 종기에 가져와. 끊임없이 저어 주면서 6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열에서 제거하고,버터 및 바닐라안에 약동하십시요. 최대 3 주 동안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귤 꿀감귤 꿀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3
아이스크림 위에 따뜻한 봉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1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