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바베큐 소고기(풀코기)

한식 바베큐 소고기(풀코기)
레시피 한국 바베큐 쇠고기(풀 코기)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30 분 후 그리고 확실히 좋은 것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한국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8 그램, 지방,그리고 총 247 칼로리.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2.3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생강,간장,배,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신선 생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신선한 생강 쿠키 디저트로. 두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 그것은 오히려 저렴한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한국 쇠고기 스튜 타코(코기 바베큐의 짧은 갈비 타코의 일명 내 버전), 슬로우 쿠커 메이플 치포 틀레 바베큐 쇠고기,및 코기 개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리즐링,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슈냉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 등은 한국어로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셀바흐 오스터 모젤 리슬링 카비 네트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5 달러입니다.
셀바흐 오스터 모젤 리슬링 카비넷
셀바흐 오스터 모젤 리슬링 카비넷
딱딱하고,먹인 완벽한 카비 넷;매우 라임-허브;특히 애플리 및 미네랄;선미 민트 마무리. 가금류,조개류 및 해산물 요리에서 좋아하는 것,특히 크림 또는 버터 기반 소스와 함께 제공되는 경우. 여름 샐러드와 환 태평양 요리와 함께 좋은.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