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 볶은 콩

한국식 볶은 콩
조리법 한국 작풍 볶은 콩은 대략 당신의 한국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었다 45 분.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43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56 센트,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말이 반찬을 좋아하지 않았다. 한 사람이 맛있고 만족이 조리법을 발견. 참깨,마늘,삼겹살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홈 스타일 볶은 콩, 한국식 측면 스테이크와 달콤한 칠리 녹두,및 숯불 구이 한국식 바베큐 돼지 갈비와 장인 한국 고기 공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팬에 기름을 가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돼지 고기 배를 넣고 흰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삼겹살삼겹살
3
양파를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3-5 분 동안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4
마늘을 넣고 향이 날 때까지 약 1 분간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5
콩과 고추장을 넣고 따뜻해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추장고추장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6
당신이 원하는 일관성에 그들을 얻을 때까지 콩을 매쉬와 참깨와 참기름에 저어. (콩이 너무 두꺼운 경우에 당신은 물 그(것)들을 밖으로 엷게 하기 위하여 추가할 수 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
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는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바론 헤르 조그 슈닌 블랑을 시도 할 수(오우 코셔).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등급과 병 당 약 12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남작 헤르 조그 슈닌 블랑(오우 코셔)
남작 헤르 조그 슈닌 블랑(오우 코셔)
밝고 깨끗한 마무리로 천도 복숭아,구스베리 및 소나무의 강렬한 과일 향이 나는 신선하고 둥근 입 느낌. 다양한 와인은 인도에 중국에서 매운 민족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아페리티프로 또한 중대한.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21
잡지